본문 바로가기

정쉡의 제품

깊고 진한 육수 맛의 경주 미정당 국물 떡볶이

728x90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 경주 미정당 국물 떡볶이 "입니다.

 

이 제품은 "경주 미정당"과 "CJ 제일제당" 이 협력하여 만든 제품으로 깊고 진한 육수 맛이 일품인 국물 떡볶이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총 용량 401.2g / 810 Kcal의 제품으로 두 분이 드시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포장을 뜯게 되면 쌀가루 98%의 쌀떡볶이와 국물떡볶이 소스 , 동결 건조한 파가 들어있습니다.

 

떡볶이 떡은 50년 전통 떡 방앗간인 미정당의 비법으로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조리방법은 가장 먼저 떡을 개봉하여 찬물에 담근 후 붙어있는 떡을 하나씩 떼어내주세요.

 


그다음 팬에 200 cc 정도의 물을 넣고 떡볶이 떡을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국물 떡볶이 떡과 동결 건조 파를 넣고 국물을 졸여주세요.

 

저는 추가적으로 송송 썬 대파와 삶은 계란을 더 넣고 같이 끓여주었습니다.

 

어묵이나 양파 , 치즈, 라면사리 등 본인의 기호에 맞게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어느 정도 자작하게 국물이 남고 떡이 말랑말랑해지면 불을 꺼주시면 됩니다.

 


경주 미정당 국물 떡볶이는 다시마와 멸치육수로 감칠맛을 더해 깊고 진하고 달콤한 맛이 강했습니다.

 

떡은 전통이 있는 미정당의 쌀떡을 사용해서 그런지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쌀떡 특성상 밀떡보다는 떡에 소스가 잘 베지 않았으나

 

국물떡볶이라 숟가락으로 떡과 같이 먹으면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국물 떡볶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을 구입해서 드셔 보세요.

 

이상 점심 차렷 정쉡이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